당신은 틀렸습니다. 그러나 사랑받고 있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0-05-16     조회 : 53  


 * 당신은 틀렸습니다. 그러나 사랑받고 있습니다. *

지난 주간은 이태원 게이클럽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확산으로 전국이 혼란스러웠다. 이를 계기로 사람들은 동성애에 대해 관심갖게 되었다. 또한 동성애가 우리 사회에 이미 깊이 들어와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성소수자의 인권또는 차별금지법이름으로 정부나 사회도 동성애자들에 대해 관대해져 있다. 해 마다 퀘어축제라는 이름으로 동성애 축제도 개최되고 있다.

그러나 고전 69절과 10절에서 동성애자는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한다.”고 했다. 성경은 동성애를 성적으로 부도덕하거나 우상 숭배자, 간음 자, 도둑, 욕심쟁이, 취한 사람, 죄인, 사기꾼들과 같이 동일하게 취급하고 있다. 그러므로 다른 죄들처럼 하나님의 성령으로 씻음받고 돌이켜야 할 죄이다. 사회가 동성애를 진보의 새로운 특징’ ‘인권존중’ ‘성적 취향이라 말해도 동성애는 하나님의 창조원리를 역행하는 죄이다. 우리가 앞에 말한 여러 가지 항목에 대해 죄라고 생각하고 거부하는 것처럼 동성애에 대해서도 같은 생각을 가져야 한다. 동성애는 돌이켜야 할 죄이다.

그럼 우리는 동성애자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 그들을 향한 두 가지 말로 대신한다. 한가지는 당신의 행위는 틀렸습니다. 그것은 죄입니다.”이다. 또 다른 한 가지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고 있고 당신은 사랑받고 있습니다.”이다. 그들이 행하는 동성애에 대해 비판하고 혐오해야 한다. 그러나 예수의 마음으로 그들을 품는 것도 필요하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어리석음과 죄 된 습관을 버릴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세상이 동성애를 받아들여도 성경은 거부한다. 이런 행동에 대해 세상이 비판해도 우리는 상관없다. 세상의 여론이 아니라 하나님의 법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진정한 만족은 동성애로 누릴 수 없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다시 한번 말한다. “당신은 틀렸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사랑받았습니다팀 켈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나쁘고, 우리가 꿈꿔 왔던 것보다 훨씬 더 사랑받습니다.”. 전자는 불편한 진실이고 후자는 복음이다. 우리가 동성애자들에게 해 줄 수 있는 말이다.

불의한 자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하는 자나 우상 숭배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술 취하는 자나 모욕하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하리라. 너희 중에 이와 같은 자들이 있더니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의 성령 안에서 씻음과 거룩함과 의롭다 하심을 받았느니라.(고전 6:9-11)”